산업 중소기업

로트리, 두원공과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03 13:10

수정 2018.05.03 13:10

원경아 방송영상제작전공 학과장(왼쪽)과 정재민 로트리 대표가 산학협력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경아 방송영상제작전공 학과장(왼쪽)과 정재민 로트리 대표가 산학협력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기업인 ㈜로트리는 최근 두원공과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로트리는 알뜰폰 선도기업 ㈜아이즈비전(회장 이통형)의 계열사로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영상제작전공 학생들의 취업활성화를 돕고, 뷰티크리에이터로 실제적인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트리 정재민 대표는 “대학생들에게 취업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두원공과대학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에 로트리의 다양한 제품이 만나 탄생하게 될 참신한 뷰티영상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크다” 고 밝혔다.

또한 정 대표는 “영상제작 비용과 제작에 필요한 자사 화장품을 지원하며,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로트리의 홍보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기관은 지역사회 봉사, 해당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 현장실습 운영, 취업연계, 콘텐츠 공동제작 시스템 구축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두원공과대학 방송영장제작전공 원경아 학과장은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기업으로 유명한 로트리와 함께 협약을 통해 방송영상제작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뷰티크리에터로 활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은 물론 중국과 홍콩 등에서도 인기를 누리며 K뷰티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는 로트리는 식물 성분의 파우더인 ‘로사 센티폴리아 루스 파우더’, ‘컬러먼트 크림립’, ‘하이글로스 립 틴트’ 등 메이크업 제품들과 ‘실크 핏 미스트 픽서’, ‘로사 앤 리몬 클리어 폼’ 등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 K-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