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브랜드관 오픈∙∙∙ 샴푸, 치약, 마스크팩 등 생활용품 다양

지령 5000호 이벤트
연세대 교수진들이 연구ž개발에 참여한 헤어케어, 마스크팩, 치약 등 생활 건강 용품 라인업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연세대학교 교수진들이 연구ž개발에 직접 참여한 제품들로 구성된 ‘연세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연세 브랜드관’은 연세생활건강이 운영하는 자사 온라인 공식 쇼핑몰 연세샵에 마련된 ‘샵인샵(Shop-in-Shop)’ 형태의 채널이다. 연세샵에 접속한 후 상단 카테고리 내에 위치한 ‘연세 브랜드관’을 선택하면 ‘연세 브랜드관’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연세 브랜드관’의 제품들은 약학, 생명공학, 치의학 등 각 분야에서 저명한 연세대학교 교수진들이 직접 연구ž개발에 참여해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제품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연세 브랜드관’에서 판매 중인 대표 품목은 △두피 전용 헤어 케어 제품인 ‘모제노바 스칼프 헤어 에센스∙오일’ (약학과 성종혁 교수) △천연 유래 추출물로 만들어 온 가족 사용 가능한 ‘닥터초이스 좋은치약’(치과대학 최종훈 교수)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세대학교 구강 캔디’ (생명공학과 황재관 교수) 등이 있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생활 건강 용품은 우리 실생활과 밀접해 까다롭게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만큼 각 분야 교수진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만을 판매하는 ‘연세 브랜드관’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