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yes+ 알뜰 쇼핑정보]여름나기 준비 '백화점'에서 하세요

오은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07 17:25

수정 2018.06.07 17:25

[yes+ 알뜰 쇼핑정보]여름나기 준비 '백화점'에서 하세요


뜨거운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이번주 유통가에서는 여름맞이 할인, 특지번이 한창이다. 백화점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10일까지 '여름맞이 스포츠 대전'을 진행한다. 나이키, 아식스, 프로스펙스 등 총 5개 브랜드 참여해 최대 70% 할인 한다.
또 여름 침구 행사도 진행한다. 잠실점에서는 10일까지 세사, 슬립앤슬립, 코지네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패션 여름시즌 인기상품 특집전'을, 분당점은 '스위트홈' 브랜드의 '여름 침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8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리빙 여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WMF·실리트·피터리드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식기·침구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 판매 한다.목동점에서는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름 선글라스·구두 대전'을 진행해, 랑방·MCM·미소페 등 40여 개 브랜드의 선글라스·구두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 강남점은 '스포츠 위크'를 열고 다양한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10일까지 신관 4층 각 본 매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스포티한 휴양지 아이템부터 비치웨어까지 판매하며 사은행사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도 14일까지 여름침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스위트홀, 포라트 등 브랜드가 팜여한다. 같은기간 유니캐주얼 여름 특가전도 진행하며 폴햄, 엠폴햄, 클라이드앤 브랜드의 이월 제품을 판매한다.
센터시티점에서는 아웃도어 여름 상품전을 연다. 블랙야크, 마모트, 밀레, 머렐, 노스페이스 등 브랜드의 이월제품을 판매한다.


AK플라자 구로본점도 10일까지 '여름침구 기획전'을 열고 운현궁 리플 알로하 겹이불을 100매 한정으로 판매한다.

onsunn@fnnews.com 오은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