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김상호 하남시장 당선인 “하남시 균형발전 반드시 이룰 터”

강근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14 00:43

수정 2018.06.14 00:43

김상호 하남시장 당선인. 사진제공=김상호 당선인 캠프
김상호 하남시장 당선인. 사진제공=김상호 당선인 캠프


[하남=강근주 기자] 김상호 하남시장 당선인(더불어민주당)은 13일 “중앙정부와 협력하고, 경기도와 긴밀히 소통하는 시정을 추진하겠다”며 “20년 만에 정부, 경기도, 하남시가 민주당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됐으니, 이 기회를 잘 살리겠다”고 밝혔다.

김상호 당선인은 이어 “공약인 ‘하남 100년 도시위원회’를 통해 시민과 전문가, 공직자와 정치인이 함께 하남의 도시 비전과 거점별 성장전략을 마련하겠다”며 “출퇴근 교통 문제, 과밀학급과 보육 문제, 신세계 물류센터 등 공공갈등 현안이 많은데, 이에 신속히 대처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당선 인사 전문이다.

시민 여러분, 당원 동지 여러분 감사합니다.

승리의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함께 경쟁하셨던 구경서 후보님과 지지자분께 감사와 위로를 전합니다.


하남 시민 모두의 하남시장이 되겠습니다.

평화를 여는 문재인 정부에 대한 하남 시민의 지지와 하남시 13개 동의 고른 지지가 승리의 원인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지방정부 동반자로서, 하남시 균형발전을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중앙정부와 협력하고, 경기도와 긴밀히 소통하는 시정을 추진하겠습니다. 20년 만에 문재인 정부, 이재명 경기도지사, 김상호 시장이 민주당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잘 살리겠습니다.

40만 하남시를 준비하는 하남시 발전계획을 제대로 세우는 시정을 준비하겠습니다.

주먹구구식 개발이 아니라 체계적인 도시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공약인 ‘하남 100년 도시 위원회’를 통해 시민과 전문가, 공직자와 정치인들이 함께 하남의 도시비전과 거점별 성장전략을 마련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출퇴근 교통 문제, 과밀학급과 보육의 문제, 신세계 물류센터 등 공공갈등 현안이 많습니다.

당면한 하남시 현안에 신속히 대처하겠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선거과정에서 이야기해 주셨던 절절한 말씀들 ‘잘 해달라’, ‘첫 마음을 잊지 말라’는 말씀 가슴에 담고 다시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