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웨트러스트, 경기 일자리 우수 기업 인증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26 16:54

수정 2018.06.26 16:54

웨트러스트, 경기 일자리 우수 기업 인증

페미니 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가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26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 25일 수원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8년 상반기 일자리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웨트러스트를 비롯해 근로자 고용 안정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도내 44개 기업에 인증서를 받았다.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은 도에서 해당 기업에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이 지속적으로 유도되는 선순환 제도다.

웨트러스트는 근로자 복지 향상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웨트러스트는 세부적으로 △개인 질병으로 수술 시 병원비 지원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근속 년수에 따라 복지몰 포인트 지급) △장기근속자 포상(근속 년수 10년 차에 1000만원 지급) △점심 휴게시간 1시간 30분 등의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웨트러스트 등 우수기업들의 인증 기간은 2년이며, 지방세 관련 세무조사 면제 등 20여 가지 혜택을 받는다.
일자리 증가율 요건을 충족하면 인증을 2년 추가 연장할 수 있다.

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과 근로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며 "16년간 지켜온 페미닌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웨트러스트는 최근 질 세정 의료기기 '인클리어'를 출시했다. 인클리어는 화장품으로 분류돼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제품과 차이가 있다.
제품 내용물이 담긴 유선형의 어플리케이터를 질 안에 직접 삽입해 세정 효과가 있는 겔(gel)을 주입할 수 있도록 의료기기로 허가 받았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