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P2P금융 코리아펀딩, 연 19.9% 더 시크릿 풀빌라펀딩 오픈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27 10:28

수정 2018.06.27 10:28

P2P금융 코리아펀딩, 연 19.9% 더 시크릿 풀빌라펀딩 오픈
P2P금융 코리아펀딩은 풀빌라펀딩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풀빌라는 펜션 내에서 휴양부터 오락, 그리고 관광까지 여행을 가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펜션으로 요즘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을 하는 추세다.

풀빌라펀딩은 풀빌라 더 시크릿 북한강의 추가 단지 조성 및 기타 단지 조성 등의 현재 대출법인에서 진행 중인 풀빌라 단지 건축과 공정의 마무리를 하기 위한 자금모집펀딩이다.

현재 준공허가가 되어 준공 완료 후에 제 1금융권에서의 대출을 실행해서 원금과 이자를 상환할 예정이며, 코리아펀딩에서는 이에 대한 원금 수취 우선 동의를 해서 투자자의 안전장치로 설정했다.

이와 더불어 대출법인의 지분 100%와 관리동과 공용수영장, 신규 4개동 부지의 근저당권 설정, 사무실 임차보증금 담보, 대표이사 외 2인을 연대보증으로 놓아서 안전성을 높였다.

풀빌라펀딩의 기간은 3개월이며, 금리는 19.9%다.


투자수수료는 무료이며, 5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더 시크릿풀빌라의 숙박권까지 지급이 될 예정이다.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널리 알려진 더 시크릿풀빌라는 프라이빗하면서도 매우 품격 있는 분위기로 유명하다.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젊은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HOT한 풀빌라로 등극했으며, 패션 전문 잡지 ‘그라치아’가 선정한 최고의 수영장이 있는 공간으로 꼽히기도 했다.
또한 네이버 여행 플러스가 선정한 국내의 4대 풀빌라리조트 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누적대출액 1100억원을 돌파한 코리아펀딩은 다양한 펀딩 상품을 오픈해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코리아펀딩에서 오픈한 풀빌라펀딩은 럭셔리한 풀빌라에 걸맞게 금리와 리워드, 투자자 보호장치에 각별히 신경을 쓴 상품"이라고 자신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