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yes+ 뉴 트렌드]올리브영 '휘게 라이프 라인' 출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28 17:04

수정 2018.06.28 17:24

[yes+ 뉴 트렌드]올리브영 '휘게 라이프 라인' 출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우리나라에도 처음으로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가 등장했다. 올리브영이 선보인 라운드어라운드의 '휘게 라이프 라인'이 바로 그것.

라운드어라운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큐레이팅 된 제품을 소비자가 자신의 삶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휘게(Hygge)'는 편안함, 따뜻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어, 노르웨이어로 '편안한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뜻하는 단어다. 이번에 선보인 '휘게 라이프 라인'은 북유럽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과 청정한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라운드어라운드의 취향과 안목으로 재탄생시켰다.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케어부터 룸스프레이, 치약까지 편안한 하루를 위해 일상에서 늘 쓰게 되는 제품들을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제품인 '카밍 스킨 워터'는 토너 제형으로는 독특하게도 젤 타입이다. 이때문에 덧발라 사용하거나 스킨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카밍 클렌징 워터 오일'은 이중 세안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클렌징 오일과 폼클렌징을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바디 쏠트 티'는 페퍼민트의 청량함을 상쾌하고 맑은 분위기를 주며, 자스민과 로즈로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뜨거운 온수에 1~2포를 우려낸 뒤 몸을 담그면 된다. 공간을 쾌적하게 가꿔주는 '리빙케어 스프레이'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숨쉬는 공기 뿐만 아니라 몸에 닿는 침구류, 의류 등 모든 부분을 케어하는 만능 스프레이로 천연 탈취제를 사용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