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슬로우, 예비 및 신혼부부 대상 ‘슬로우 웨딩 특별전’ 실시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04 08:59

수정 2018.07.04 08:59

- 혼수 매트리스 최대 33% 할인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세트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세트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및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슬로우 웨딩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선보여온 슬로우는 예비 및 신혼부부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슬로우는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 및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 매트리스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여름 혼수 장만 시즌인 7월 한 달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위치한 슬로우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슬로우는 대표 제품인 ‘폼 매트리스’,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화제가 된 ‘토퍼 매트리스’ 그리고 국내 최초 저상형으로 사용 가능한 ‘모션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 Layer’ 조합 기술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주며, ‘토퍼 매트리스’는 6.5cm의 두께에 초고밀도 메모리폼을 활용해 보다 높은 착와감과 안정감을 준다.
‘모션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매커니즘을 적용해 들뜨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기존 온라인 채널에서는 구매할 수 없었던 매트리스, 프레임, 방석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특히 여름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커버 ‘썸머 브리즈’를 오프라인 최초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모션 매트리스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방석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모션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청첩장을 소지하여 방문 상담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제공한다.


슬로우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및 신혼부부는 물론 슬로우의 쇼룸이 서울에만 있어 그간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어려웠던 부산 지역의 소비자들이 슬로우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혼부부를 비롯한 소비자들이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를 지향하는 슬로우의 제품을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