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결혼준비 위한 ‘대구 웨딩박람회’ 개최

타 업체 가격이 더 저렴할 경우 차액 100% 보장에 추가혜택까지


연웨딩갤러리 함께하는 대구 웨딩박람회가 대구 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브랜드의 웨딩 패키지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의 모든 것을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처음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는 말그대로 멘탈 붕괴의 연속이다. 일명 스드메부터 시작해서 한복, 혼수, 예물, 웨딩홀, 허니문까지 결혼에 진행되는 모든 것에 비용과 선택이 따른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선택과 비용의 부담 때문에 ‘멘붕’인 예비부부라면 이번 행사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미 박람회를 경험한 부부들의 각종 후기로 인정받은 이번 웨딩박람회는 각종 혜택과 더불어 초저가의 할인된 가격까지 제공한다.

박람회 조기 계약자에게는 파워 세일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패키지 50만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및 여행 옵션 추가, 인기 웨딩홀 최대 500만원 혜택 제공, 30% 할인된 가격의 한복, 특별 혜택이 제공되는 예복, 최대 33%까지 할인되는 예물까지 마련되어 있다.

특히 구미, 고령, 창녕, 경산, 밀양 등 대구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방문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 박람회 방문 시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청담동의 유명 웨딩드레스의 무료 피팅과 청담 유명샵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찬스까지 주어진다. 여기에 더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유명 웨딩홀과 직접 상담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을 기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패키지 초특가에 도전하여 웨딩홀 계약시 20만원 상당의 스드메 상품권 증정, 더 저렴한 타 업체를 발견할 경우 차액 100% 보장과 추가혜택, 단순변심 100% 환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복, 예물, 예복, 혼수 가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이 현장에 마련되어있다. 박람회 사전 신청자에게는 리얼 내추럴 마스크팩 25종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웨딩 다이어리, 롯데 면세점쿠폰, 아빠 곰 만삭촬영 쿠폰, 스타벅스 쿠폰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무료 참가 신청은 웨딩앤 대구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