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서울신라호텔 "짧은 휴가, 특급호텔서 알차게 즐기세요"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15 11:24

수정 2018.07.15 11:24

서울신라호텔 키즈 플레이 라운지
서울신라호텔 키즈 플레이 라운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짧은 휴가 기간에 가까운 특급 호텔을 찾아 알찬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 고객이 늘면서 서울신라호텔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도심속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필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여름 시즌에만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와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온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다채로운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올 여름에는 바닷속을 모티브로 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마련했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의 대형 볼풀장은 시원한 색감의 공으로 가득 채웠다.
키즈 꽃꽂이와 바닷속 친구 옷 만들기, 비누 체험, 스텐실 등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아이들과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불을 끄면 캄캄한 바닷속 친구들이 보이는 '바닷속 생일 파티' 동화책과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제품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했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간 동안에만 어번 아일랜드를 자정까지 연장 운영한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 밤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에 어울리는 풍성한 다이닝도 제공된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여름이 한껏 느껴지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등이 제공된다.
바비큐 플레이트는 그릴드 치킨, LA갈비구이, 왕새우구이, 소시지, 새우 볶음밥 및 구운 채소로 구성돼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