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 3종 출시

정식품이 새로운 식물성 건강음료 제품인 '리얼 아몬드'와 '리얼 코코넛' '리얼 월넛' 총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건강, 영양, 뷰티' 를 추구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 시리즈 3종 모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의 1일치를 100% 함유하고 있다.

리얼 아몬드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몬드의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을 살린 식물성 음료다. 아몬드를 통째로 갈아 원물 함량을 높여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 235㎖ 1팩당 칼로리를 81㎉로 낮춰 다이어트용이나 아침 식사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당이 없어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리뉴얼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난 리얼 코코넛과 리얼 월넛 제품도 당과 칼로리를 대폭 줄여 건강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높였다.
리얼 코코넛은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16g에서 8g으로 50% 줄이고 칼로리는 150㎉에서 90㎉로 40% 낮췄다. 코코넛 본연의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풍미에 나타드코코 젤리로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또 리얼 월넛은 두뇌활동에 좋은 호두를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냈으며, 당 함량은 기존 제품 대비 11g에서 8g으로 약 27%, 칼로리는 140㎉에서 99㎉로 약 29% 대폭 낮춰 남녀 모든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