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록체인컴퍼니', 홈페이지 오픈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27 10:26

수정 2018.07.27 10:26

전자지갑, 채굴, ICO, 블록체인 기술 컨설팅 등 사업영역 소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를 운영하는 블록체인컴퍼니가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사업영역에 대해 소개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컴퍼니는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 외에도 IT 인증, 보안, 핀테크, 기타 부가서비스 등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이 회사는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을 보유한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와 함께 더 안전하고 투명하게 관리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해 말부터 협력해왔다.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록체인컴퍼니', 홈페이지 오픈
이번에 오픈한 블록체인컴퍼니 홈페이지는 암호화폐 거래소 외에도 전자지갑서비스, 채굴서비스, 암호화폐공개(ICO), 블록체인 기술컨설팅, 관련 스타트업 육성 등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 영역에 대한 소개와 기술적 파트너인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에 대한 소개 등으로 구성된다.

또 지난 6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바로 설치할 수도 있다.


블록체인컴퍼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비트레이드를 운영하고 있는 블록체인컴퍼니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신뢰를 얻기 위해 정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고, 향후 암호화폐 거래 외에도 인증, 보안, 채굴, 전자지갑, 부가서비스 등 다방면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블록체인컴퍼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