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써~머 휴가비 페이백 이벤트 개최


코리아펀딩은 8월 휴가철을 맞아 ‘써~머 휴가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투자를 한 만큼 휴가비로 쓸 수 있는 현금을 페이백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다.

당첨자를 선정 후에는 당첨자에게 별도의 LMS발송을 이용해 알리며, 그 이후에 시상품의 지급을 실시하게 된다.

서머페이벡 이벤트는 ‘Top of Top’과 ‘보너스 추첨 이벤트’로 나뉜다.

‘Top of Top’은 기간 동안 누적 투자 금액이 가장 높은 세명을 선정해서 휴가비를 주는 이벤트다. 1등에게는 휴가비 50만원을 2등에게는 휴가비 20만원, 3등에게는 휴가비 10만원을 지급한다.

‘보너스 추첨 이벤트’는 기간 동안 누적된 투자 금액에 따라 추첨해 예치금 보너스를 주는 이벤트다. 5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1만원을 10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2만원을, 20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3만원의 페이백을 지급한다.

참여시 유의 사항으로는 이번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며, 투자 금액은 본 이벤트 기간 펀딩이 종료 된 건에 한해서만 해당된다.
공모주 펀딩 투자금액은 제외한다. 기간 내에 탈퇴를 하거나 펀딩 및 투자 취소를 할 경우 투자금액에 포함되지 않게 되어 당첨에서 제외가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