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보이스퍼, 신곡 ‘I Believe’로 가요계 컴백 “깜짝 선물과도 같은 곡”

입력 2018.08.02 15:02수정 2018.08.02 15:02
보이스퍼, 신곡 ‘I Believe’로 가요계 컴백 “깜짝 선물과도 같은 곡”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보이스퍼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 Believe'를 공개했다. 보이스퍼는 이번 신곡에 대해 "하반기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 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 같은 곡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개했다.

보이스퍼의 신곡 'I Believe'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설렘으로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기분 좋은 느낌을 노래했다. 미디움템포의 소울 충만한 R&B 장르 곡으로, 모타운 시절의 뿌리와 연결돼있는 감성이 2018년 보이스퍼의 색깔로 재탄생 했다

또 R&B 느낌의 고급스러운 업템포 팝스타일의 곡에 보이스퍼의 화음으로 화려함과 따스한 감성을 더해 보컬의 테크닉적인 면과 감성적인 면에서 그 전보다 한 단계 더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상쾌한 기분의 전주에 이은 심플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후렴이 감미로운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보이스퍼 만의 시그니처포인트로 완성됐다.

한편 보이스퍼는 작년 말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 '2018 기대주 특집' 등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최근에는 '장윤정 특집', '최진희 특집', '방미 특집'에 연이어 출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더불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우리들은 새싹들이다' 편에서 두드러진 실력을 드러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