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언론사의 사정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연예 연예일반

임예진 "코인 2천만원 투자, 하루만에 반토막"

뉴시스

입력 2024.04.24 07:54

수정 2024.04.24 08:58

임예진
임예진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임예진이 코인 투자 실패를 고백했다.

임예진은 23일 SBS TV '돌싱포맨'에서 "밥 먹고 있는데 지인이 전화 와서 '코인 통장 있느냐' '통장에 돈 얼마나 있느냐'고 하더라. '좀 있어'라고 했더니 '2000만원 채우라'고 하더라"면서 "다른 지인 도움을 받아서 샀다. 밤 8시에 사서 아침 8시에 팔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막 오르기 시작하더라. '어머 얘 봐라? 신기할세' 하고 잊어버렸다"며 "아침 8시에 팔려고 알람을 해 놓고 잤다. 7시에 깼는데 보니까 반 토막도 안 남아 있는 거다. 너무 놀랐다.
그 친구도 무안할 텐데, 나한테도 큰 돈이다. 계속 연락했지만, 연락이 안 됐다. 그래서 8시에 그냥 팔았다"고 했다.

개그맨 이상준이 "기쁜 마음으로 주무시지 않았느냐. 주무시기 전에는 좋아했던 것 같다"고 묻자, 임예진은 "내가 얘한테 어떻게 해줘야 하나 싶었다"고 답했다.
"2년 동안 주식 유튜브를 했다"며 "조금 마이너스 되면 참는다. 좀 더 마이너스 되면 팔아서 파란불을 없애고 빨간 것만 남겨둔다, 기분이 너무 나빠서 빨간 것만 띄워둔다.
마이너스는 족족 팔고, 빨간 것만 살린다"고 해 웃음을 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