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주식카톡방, 또 맞췄다’ 대유 잇는 황금후속주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29 09:00

수정 2018.09.29 09:00

‘카카오톡 종목추천 서비스’가 단기간에 수익을 내는 가장 획기적인 방법으로 알려지면서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카카오톡 주식채팅방을 통해 수익을 낸 이용한 회원들의 실제 이용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이다.

■ 대유 146%를 잇는 황금후속주는? 주식채팅방 무료입장 < 클릭 >
추천종목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Fn증권방송에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전문가에게 무료 카톡 신청만 하면 된다. 전문가의 종목추천은 물론 보유 종목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니 반드시 신청해볼 것을 권한다.

‘주식카톡방, 또 맞췄다’ 대유 잇는 황금후속주는?


그 동안의 추천주들은 앱클론61%, 차바이오텍108%, 코나아이83%, 대호피앤씨49% 등 확실한 수익을 보여주었던 만큼 반신반의 하던 투자자들 마저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업계관계자는 “최근 카카오톡 추천주들이 연일 상한가를 터뜨려 증권가를 뒤흔들고 있는데, 지금까지 증권방송 fn증권방송 전문가들이 보여줬던 수익률과 적중률을 보면 지금 이 사태는 너무나 당연한 듯 보인다.
” 라고 말했다.

■ 주식카톡방에서 선정한 강력 추천주, 100% 무료공개 < 입장하기 >
바쁜 업무 중에 눈치를 보며 컴퓨터로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 수고로움도 필요 없다.
카카오톡으로 언제 어디서나 주식전략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의 필수 컨텐츠로 떠오르고 있는 주식카톡 서비스. 무료 주식 카톡서비스는 fn증권방송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근 핫이슈 종목
오리엔트바이오, 대원미디어, 네이처셀, 감마누, 파티게임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