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제주 녹차 함유 '녹차베지밀' 출시

정식품은 가을을 맞아 제주 녹차를 함유한 신제품 '녹차베지밀'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녹차베지밀'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청정 자연 지역인 제주에서 재배한 유기농 녹차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콩을 직접 갈아 만든 두유 본연의 진한 맛과 영양은 물론 은은한 녹차향을 느낄 수 있다. 녹차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과 비타민D가 함유돼있어 몸을 가볍게 하고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녹차베지밀은 보기 드문 캔 타입 두유로 온장고 보관이 가능해 가을 및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바쁜 직장인의 아침식사 대용은 물론 온 가족을 위한 건강음료로도 안성맞춤이다.

녹차베지밀의 가격은 195ml의 용량에 1100원(소매점 기준)이다.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녹차를 사용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웰빙두유'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2000년대에는 보성 녹차를 넣은 베지밀이 연간 3500만개가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떠올랐으며 이후 녹차베지밀 프레쉬, 그린티두유라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녹차베지밀은 제주 유기농 녹차의 향긋함과 진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가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건강음료로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