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온 가족 제주여행 이벤트...관광이용권 제공

관련종목▶

가족 3명이상 20% 할인

/사진=fnDB

진에어가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관광이용권을 제공한다.

진에어는 '온 가족 제주여행'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할인 운임제도를 통해 11월 7일부터 12월 24일 사이 출발하는 제주행 국내선 예매 고객에게 제주도 관광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명단은 11월 6일과 20일, 12월 4일과 18일 총 네 차례에 걸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제주도 관광 이용권은 해적잠수함 승선권과 제주민속촌 입장권, 가파도와 마라도 승선권 등으로 총 1000장이 준비됐다. 가족운임 할인을 통해 예매를 완료한 고객들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은 곳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한편, 진에어의 가족운임 할인은 본인과 배우자의 직계존비속 가족 3명 이상이 동일한 여정으로 국내 항공권을 예매할 때 일반 운임인 '지니' 클래스의 20%를 할인해주는 제도다.

통상 3명 이상이 함께 다녀 여행비 부담이 큰 가족 여행의 특성을 고려해 지난 2008년 국내 처음으로 도입됐다. 현재까지도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다. 해당 할인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항공권 예매 시 추가할인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