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홈앤쇼핑, '2018 겨울 패션 위크' 특집전 진행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19 14:53

수정 2018.11.19 14:53

'카루소 캐시미어 코트'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카루소 캐시미어 코트'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이 겨울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2018 겨울 패션 위크(WINTER FASHION WEEK)'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2018년 겨울 신상품을 중심으로 27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집전 기간 동안 운영되는 패션·잡화 카테고리 방송상품을 대상으로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폭스퍼 워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특집전 기간 중에는 패션 셀럽을 내세운 특집방송도 편성된다. 장광효 디자이너 브랜드 ‘카루소’ 론칭 특집방송과 간호섭 교수가 출연하는 패션위크 피날레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전에는 국내 최초 파리컬렉션에 진출했던 장광효 디자이너의 브랜드 ‘카루소’ 론칭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버시블 무스탕 △캐시미어 니트 △캐시미어 코트 3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집전 마지막 날인 25일 오후 14시 50분에는 패션위크 피날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패션 PB상품인 ‘엘렌느’와 ‘슬로우어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활동 중인 간호섭 교수가 출연해 올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고 스타일링까지 조언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엘렌느 니트 △슬로우어반 점퍼 △로버스 부츠 3개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2018 WINTER FASHION WEEK'는 본격적인 추위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기획했다”며 "올 겨울 패션 신상품을 대거 편성했을 뿐만 아니라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