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너를 지킬게”…팬 향한 남우현의 ‘지금 이 노래’

입력 2018.12.13 18:00수정 2018.12.13 18:00
[fn★신곡] “너를 지킬게”…팬 향한 남우현의 ‘지금 이 노래’

인피니트 남우현이 ‘지금 이 노래’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셨다.

남우현은 13일 오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를 공개했다.

'지금 이 노래'는 쓸쓸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휘파람 사운드가 곡의 특별함을 더하며, 남우현만의 담담하지만 깊은 감성이 묻어있는 감각적인 팝 댄스 곡이다. 작사, 작곡에 4번타자와 MUN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제 시작할게 지금 이 노래 / 너만 웃어주면 되는 노래 하나 / 네가 들어주면 돼 / 나는 그거면 돼 / 무슨 말을 할까 망설였지만 / 많이 보고 싶어 설레었던 맘 담아 / 무대 위에 오를 때 나를 봐주면 돼 / 이제는 다시 울지 좀 말고 / 똑바로 봐 네 앞에 있는 날

내가 너에게 가 / 너를 지킬게 / 너를 위해 부를게 / 다시 별빛이 내리면 / 난 지금 이 노래 / 널 붙잡을 노래 / 시간이 지나 잊혀져 가지만 / 지금 이 노래 / 너만 웃어주면 돼 / 밤하늘 가득 빛나는 별처럼

특히 이 곡은 남우현이 지난 11월 개최한 솔로 단독 콘서트 '식목일(植木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노래로 공개 직후 팬들의 발매 요청이 이어진 곡이다.

남우현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처럼 음원 발매를 결정한 것.

또 ‘지금 이 노래’는 팬들을 향한 남우현의 고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무대 위에 오를 때 나를 봐주면 돼, 이제는 다시 울지 좀 말고 똑바로 봐 네 앞에 있는 날’ 등 무대 위에서 팬들을 바라보며 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잘 느껴지는 곡이다.

더불어 사랑하는 이를 위해 부르는 한 남자의 감성도 느낄 수 있어 수많은 음악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