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가족친화인증기업 비타민하우스, 예비부모 위한 특별 이벤트

황태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26 10:46

수정 2018.12.26 10:46

파이토비타민 구매후기 남기면 유모차, 젖병소독기, 비타민 등 선물 증정
가족친화인증기업 비타민하우스, 예비부모 위한 특별 이벤트

【광주=황태종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가족친화기업 8년 연속 인증을 기념해 '파이토 비타민’을 구매하는 예비부모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의 '파이토 비타민'은 20년 연구·개발의 노하우로 만든 화학적부형제 0%의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타정 과정에 필요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로스,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 등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대신 치커리뿌리 추출분말(식이섬유), 건조효모, 코코아분말, 콜라겐 등을 사용했다.

섭취에 용이한 정제의 형태로 임신 준비 중부터 출산, 수유기까지 단계별로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한다.

비타민하우스는 2019년 황금돼지띠 해를 맞아 2세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모들을 위해 아기와 엄마가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파이토 비타민' 제품 후기 중 우수 후기를 뽑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젖병소독기, 비타민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포토 후기와 같은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기면 당첨의 가능성이 한층 높아진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6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비타민하우스 공식쇼핑몰 VH몰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가족친화인증제도는 근로자가 직장과 가정 생활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과 기관에 대한 심사를 통해 인증서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가족친화인증기업 비타민하우스는 임신한 직원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출산한 직원에게 꽃다발을 선물하고 출산휴가뿐만 아니라 자동육아휴직제도, 정시출퇴근제를 도입해 임직원의 삶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도록 권장하고 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