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예비부부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오픈

‘에이스 웨딩멤버스’ 포스터.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예비 부부 대상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2019년 신규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처음 선보인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이 멤버십 서비스는 백화점 상품권 증정, 포인트적립, 캐시백 등의 혜택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매년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제휴사 협업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먼저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고급 캐리어 혹은 백팩을 구매금액별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증정한다.

또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면세점 적립금 혜택도 선보인다. 2019년 6월 30일까지 웨딩멤버스 회원 전원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최대 11만원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 후 에이스 웨딩멤버스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적립금 10만원에 신규가입 적립금 1만원, 총 1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와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 등 신용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혼수 침대 구매 부담을 낮추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삼성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회원 번호를 받을 수 있다. 가입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혼수 필수품인 매트리스와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원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2019년도에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결혼을 앞두고 준비에 바쁜 예비 부부들에게 딱 맞는 혜택들을 선별해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