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레뱅드매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와인 4종 출시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15 10:01

수정 2019.02.15 10:01

레뱅드매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와인 4종 출시

레뱅드매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으로 네 가지의 와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스틸 와인부터 얼음을 넣어먹는 스파클링, 천연 복숭아 향이 첨가된 저도주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에 따른 와인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뷰 빠쁘 루즈'와 '뷰 빠쁘 블랑'은 프랑스 테이블 와인 1위로 꼽히는 파리지앵의 데일리 레드, 화이트 와인이다. '더 이상 어려운 프렌치 와인은 없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국민 기업으로 우뚝 선 카스텔이 선보이는 캐주얼 와인으로 특히 '뷰 빠쁘 루즈'는 1942년부터 생산돼 그 전통까지 지니고 있다.

'뵈브 뒤 베르네 아이스'는 칠링을 하지 않고도 잔에 와인과 얼음을 함께 넣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신개념 아이스 스파클링 와인이다. 부드럽고 풍부한 시트러스 계열의 아로마와 부드럽고 섬세한 기포가 돋보이며 얼음을 넣어 마셔도 그 농도가 옅어지지 않아 끝까지 와인의 맛을 잘 즐길 수 있다.
'뻬띠엉 드 리스텔'은 한국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저도주로 산화 방지제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천연의 포도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산뜻하고 청량한 복숭아 향 스파클링 와인이다. 3.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부담이 없어 혼술이나 홈파티 용으로 제격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가성비 뛰어난 와인의 홍수 속에서 보다 강점을 갖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고자 많이 노력했다"며 "2017년 런칭하여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프랑스 국민와인 '로쉐 마제'에 이어 파리지앵의 데일리 와인 '뷰 빠쁘'를 선택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들과 함께 캐주얼하면서도 새로운 와인 선별에 많은 힘을 기울여 스파클링 와인 두 가지도 선보여드리니 큰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