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원빈 롱패딩' 완판 인기, 올 봄 '캐주얼 룩'에도 이어질까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16 18:25

수정 2019.02.18 04:17

관련종목▶

추종불허 '동안' 비주얼, 불변의 아이콘 인증
만화 찢고 나온 듯한 스타일링, 원조 '만찢남'
올젠 남성복 화보에 스타일 가이드로 선보여
배우 원빈
배우 원빈


배우 원빈이 지난 겨울 '롱패딩 완판' 인기에 이어 남성복 올젠 화보에서 시간을 거스르는 완벽 비주얼로 화제를 낳고 있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올젠은 지난 15일 배우 원빈과 함께한 2019봄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호주 시드니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원빈은 시간을 거스르는 완벽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불변의 아이콘임을 인증했다.

올젠은 이번 시즌,일상 속에서 누구나 입고 싶은 캐주얼 룩을 배우 원빈의 스타일 가이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봄 시즌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와 스웨터,가죽재킷 등을 베이직한 아이템들과 믹스해 배우 원빈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완성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호주 현지의 이국적인 거리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배우 원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올젠만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완벽한 시즌 비주얼을 담아낼 수 있었다.
촬영 중 원빈은 별도의 디렉션 없이도 완벽한 표정과 포즈를 연출하며 현지 모든 스텝들의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배우 원빈과 함께한 올젠의 2019년 봄 화보는 브랜드 공식SNS와 온라인몰(탑텐몰)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보다 앞서 지난해 겨울 원빈이 입은 롱패딩인 올젠의 ‘테라노바 롱다운’은 온라인상에서 일명 ‘원빈 롱패딩’, ‘원빈 롱다운’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았다.
코트 같은 분위기의 ‘테라노바 클래식 롱다운’과 라쿤과 실버폭스 트리밍이 고급스러운 ‘테라노바 프리미엄 롱다운’ 등으로 구성됐다.

‘테라노바 롱다운’은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이며 지난 8월 사전판매를 시작한 테라노바 액티브 롱다운의 완판으로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올젠 관계자는 “올젠 테라노바 롱다운 시리즈는 기존 헤비 아우터들의 과한 부피감을 보완하고 슬림한 핏과 경량화에 집중했다"며 "특히 봉제선 없는 심리스 가공으로 털빠짐을 최소화해 남성들의 데일리 아우터로 사랑받았다”고 전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