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황금돼지 골드바 지급 행사 열어

코리아펀딩이 ‘뭐니 MONEY 해도 설날에는 복주 MONEY’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리아펀딩 제공
코리아펀딩은 1월 31일부터 지난 10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뭐니 MONEY 해도 설날에는 복주 MONE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리아펀딩은 지난 15일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예치금과 황금돼지 골드바를 지급했다.

첫 번째 이벤트인 ‘꽝 없는 복주머니’는 기간 내 누적 투자금액 300만원 이상 투자자 선착순 200여명에게 선착순으로 예치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였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상위 1%에게만 증정하는 황금주머니’였고 세 번째 이벤트는 ‘신규 투자자를 위한 투자자를 위한 특별한 주머니’로 신규회원 가입 후 5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 1만원의 예치금을 지급하는 행사였다.

한 참가자는 "코리아펀딩의 좋은 상품에 투자를 하면서 골드바를 가져가게 되어 신년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할 수 있었다”고 참가소감을 말했다.

한편 코리아펀딩은 누적대출액 기준 국내 P2P 금융사 중 7위에 위치했으며 장외주식을 담보로 자금이 필요한 기업에 자금을 조달하는 업체다. 장외주식을 담보로 자금모집상품이나 장외주식과 공모주에 대한 노하우를 녹여낸 분석자료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