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뉴 트렌드] 멋스럽고 편안한 '애슬레저룩'에는 스포츠 캐주얼 스니커즈 '옴니벤트'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21 17:05

수정 2019.02.21 17:05

[뉴 트렌드] 멋스럽고 편안한 '애슬레저룩'에는 스포츠 캐주얼 스니커즈 '옴니벤트'

가히 애슬레저룩 전성시대다. 기능성 의류로 여겨지던 스포츠 웨어가 '탈 운동복' 흐름에 맞춰 일상속의 패션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 기능성은 유지하되, 멋스럽고 편안하게 실용성을 추구하는 것이 바로 그 애슬레저룩이다.

올해도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 애슬레저룩 트렌드에 맞춰 덴마크 슈즈브랜드 에코에서 스포츠 캐주얼 스니커즈 '옴니벤트(사진)'를 선보였다.

옴니벤트는 최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된 신발 답게 운동화지만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투톤 배색의 슈레이스는 세심함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여기에다 빗살무늬로 포인트를 줬고 미드솔의 에어홀은 한층 경쾌한 느낌을 살려준다.


편안하고 멋스러움을 살린 디자인은 운동을 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 출퇴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약 3cm가량의 굽높이에도 편안한 착용감은 '가죽 명가'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에코의 기술력을 실감케 한다.

옴니벤트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에 있어서도 탁월함을 자랑한다. '옴니벤트'에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360도 전 방향 투습과 완벽한 방수 기능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어퍼와 아웃솔을 완벽히 결합하는 플루이드폼 기술이 더해져 강력한 접착력과 유연성을 자랑한다. 또 신발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설계된 슈레이스가 지지대 역할을 해 착용시 안정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뒤축과 어퍼 하단에 소가죽을 덧대 튼튼하게 마무리함으로써 변덕스러운 봄철, 어떠한 날씨에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기능성과 활동성을 갖췄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