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웨딩 D-10 피부 골든타임을 위한 스페셜 케어, ‘웰라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26 19:33

수정 2019.03.26 19:33

관련종목▶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10회분 세트’는 웰라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를 10개 세트로 구성해 열흘 간의 스페셜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10회분 세트’는 웰라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를 10개 세트로 구성해 열흘 간의 스페셜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결혼식을 위한 스킨케어는 보통 결혼식이 한두 달 전부터 시작하지만, 디데이가 다가오면서 점점 바빠지는 스케줄로 처음 결심한 것처럼 실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일 수록 기본에 집중해 짧은 기간 집중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의 기본 조건은 피부 속 충분한 수분이다. 웨딩을 곧 앞둔 신부라면 결혼식 열흘 전부터는 데일리 스페셜케어를 통해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강화해 준다면 당일 건강하고 밝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기능 더마를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10회분 세트’는 웰라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를 10개 세트로 구성해 열흘 간의 스페셜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본 제품은 화장품은 물론 피부과 시술에도 쓰이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동결건조 방식을 통해 90%이상 고농축 캡슐로 제조한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의 부스팅 앰플인 블루 솔루션 앰플의 시너지 효과로 24시간 지속되는 촉촉함과 피부 탄력을 제공한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에센스 단계에서 개별 포장된 히알루론산 캡슐이 들어 있는 오목한 용기에 블루 솔루션 앰플을 넣고 캡슐이 잘 녹도록 섞어서 얼굴에 펴 바르면 된다. 10일 집중 케어를 위해서는 매일 밤 잠들기 전 본 제품을 사용한 다음 방에 가습기 또는 젖은 타올을 걸어놓은 뒤 잠들면 밤사이 얼굴 피부에 도포된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끌어당겨 다음날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결혼식이 끝나고 바로 신혼여행을 떠나게 되면 급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데,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신혼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혼여행지에는 평소보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므로 되므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다. 릴리프 프로텍터 성분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는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은 열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 및 온도 감소 효과가 있어 자외선이 강해 피부에 열이 오르기 쉬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8중 히알루론산의 아쿠아 보습 캡슐을 함유돼 별도의 수분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수분과 선케어를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