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7주 집중 다이어트 서바이벌 '부트캠프' 참가자 모집



백화점 상품권 및 커브스 뉴트리션 등 푸짐한 우승 경품, 5월 11일까지 참가자 모집

재도전이 유독 슬픈 연간 계획 중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일 것이다. 다이어트에 재도전한다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거나, 달성했더라도 요요 현상을 겪는 등 다시 시작해야 하는 상황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잘 알려진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는 회원들에게 ‘마지막 다이어트’를 예고하며 2019 전국 다이어트 서바이벌 ‘커브스 부트캠프’ 개최를 앞두고 있다.

‘커브스 부트캠프’란 커브스가 매년 여름을 앞두고 진행하는 전국 7주 집중 다이어트 서바이벌이다. 부트캠프 진행 기간 동안 참가 회원들은 마치 군대처럼 연출된 분위기 속에서 고강도 운동을 통해 집중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경쟁 형식인 만큼 파격적인 상금이 걸린 점도 특징이다. 지난해 커브스 부트캠프의 경우 순금 골드바와 여행상품권이 이색적인 경품으로 주목 받으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백화점 상품권과 커브스 뉴트리션 등 푸짐한 상품이 우승 경품으로 걸려있다.

무엇보다도 커브스 부트캠프가 매년 많은 인기를 얻는 이유는 건강한 방법을 통한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다수 배출하기 때문. 30분 만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내는 운동 프로그램의 효율성에 힘입어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을 갖게 된 회원들이 상당하다.

지난해 부트캠프에서 동부지역 15세 이상 39세 이하 참가자 그룹에서 1위를 차지한 커브스 삼문클럽 김 모 회원은 부트캠프 기간 약 20kg의 체중을 감량하면서 근육량은 1kg 가까이 증량하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다.

경인지역에서 같은 그룹 2위를 차지한 커브스 미사강변클럽 이 모 회원의 기록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이 모 회원은 체중 13kg 감량, 근육량 1kg 이상 증량에 성공했다.

‘2019 커브스 부트캠프’는 5월 11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은 뒤 5월 13일부터 6월 29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커브스 클럽에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