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지금 가장 필요한 힘은 홍삼" KGC인삼공사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할인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25 08:50

수정 2019.04.25 08:50

"지금 가장 필요한 힘은 홍삼" KGC인삼공사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할인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행사를 오는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유해환경으로 인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건강 관련 식품을 가정의 달 선물로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홍삼'이 인기가 높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면역력을 챙겨주세요'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등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시 3포를 추가 증정하며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5만원 이상)하는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KGC인삼공사 제품을 선물하여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