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깨끗한나라 보솜이, 백종원과 함께 하는 '육아끝판왕 캠페인' 진행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29 09:59

수정 2019.04.29 09:59

백종원과 함께 하는 ‘육아끝판왕 캠페인’ 진행
백종원과 함께 하는 ‘육아끝판왕 캠페인’ 진행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요리연구가이자 다둥이 아빠인 백종원 씨의 ‘보솜이 액션핏’ TV CF 방송을 기념해 ‘육아끝판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육아끝판왕’ 캠페인은 육아 꿀팁을 공유해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육아를 하는 모든 부모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백종원 보솜이 CF 공유 이벤트 △나만의 육아끝판왕 레시피 △육아끝판왕 필수템 매칭이벤트 등 총 3개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솜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백종원 보솜이CF 공유 이벤트’는 공개된 3편의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400명에게 ‘보솜이 액션핏’을 증정한다.

‘보솜이 액션핏’ 광고는 백종원이 인정하는 보솜이 기저귀라는 콘셉트로, ‘엘라스틱 허리밴드’를 강조한 ‘마트편’, ‘안심 흡수 통로’의 흡수력의 초점을 맞춘 ‘온라인쇼핑편’으로 지난 19일 공개됐다.
여기에 온라인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기저귀ASMR’ 영상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 백종원이 직접 액션핏을 뜯어보고 물을 부어보며 품질력을 검증하는 컨텐츠를 ASMR형태의 영상이다.

자신만의 육아 노하우가 있다면‘나만의 육아끝판왕 레시피’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유식 레시피, 정리 정돈, 놀이 등 자신만의 ‘육아 꿀팁’을 보솜이 브랜드 사이트에 공유하면 된다. ‘육아끝판왕 레시피’에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LG코드제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1개월분의 ‘보솜이 액션핏’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육아끝판왕 필수템 매칭 이벤트’는 보솜이 대표 기저귀 5종과 각각의 특징을 연결하는 퀴즈 이벤트다. 천연코튼이 안커버에 함유돼 있어 더욱 부드러운 ‘리얼코튼’,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및 피부친화 로션을 도입해 사용할 수 있는 ‘디오가닉’, 뛰어난 신축성으로 아이의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 ‘액션핏’ 등 보솜이 대표 기저귀의 특징을 알고 있는 소비자라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육아의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고 온라인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