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티웨이항공, 어버이날 감동 이벤트 ‘배달의 티웨이’ 실시

김용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5.07 09:38

수정 2019.05.07 09:38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어버이날을 맞아 가슴 따뜻한 감동 이벤트인 '배달의 티웨이'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있어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하지 못하는 딸, 아들을 대신해 티웨이항공이 감사함을 담은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선물하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지난 2~6일 SNS 채널을 통해 '배달의 티웨이' 이벤트 참여자를 사연과 부모님께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포함한 댓글로 접수받았다.

티웨이항공 측은 해외에서 일과 육아로 바빠 한국 방문이 어려운 본인 대신 부모님께 사랑을 전달해달라는 워킹맘의 사연, 그리고 직장 때문에 지방에서 교대 근무를 하는 탓에 부모님을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아들의 사연 등 다양한 감동 사연을 신청받았다고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이 중 5명의 주인공을 선발해, 당첨자의 부모님들께 어버이날에 맞춰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배달할 예정이다. 또 실제 서프라이즈 선물 전달의 모습을 담은 감동 영상을 8일 SNS를 통해 공개한다.
어버이날 당일 기내(TW277편)에서도 부모님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함께 모든 승객들에게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 꽃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은 누구나 똑같지만 직접 전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대신해 감동을 선사해드리고 싶어 기획한 이벤트"라며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는 어버이날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