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코리아펀딩, 법인 및 전문 투자자 대상 특별 간담회 개최

송주용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5.10 15:04

수정 2019.05.10 15:04

코리아펀딩이 오는 16일 법인 및 전문 투자자를 위한 특별 간담회를 개최한다. 사진=코리아펀딩 제공
코리아펀딩이 오는 16일 법인 및 전문 투자자를 위한 특별 간담회를 개최한다. 사진=코리아펀딩 제공
코리아펀딩은 오는 16일 법인 및 전문 투자자를 위한 특별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코리아펀딩에 가입한 법인 및 전문투자자 외에도 코리아펀딩에 투자를 할 의향이 있는 법인과 전문투자자도 참가할 수 있다. 별도의 간담회 참가비는 없다.

신청 방법은 코리아펀딩의 회원의 경우 대표번호나 플러스친구(@코리아펀딩), 계정 내 1 대 1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코리아펀딩 회원이 아닌 경우 이메일을 통해 법인 사업자 등록증과 이름, 연락처를 첨부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담회 순서로 1부에서는 20여년 간 장외주식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로 코리아펀딩을 창립한 김해동 코리아펀딩 대표의 인사말과 코리아펀딩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맹재원 강사가 ‘2019년 법인 성장&EXIT MISSION!’이란 주제로 강연과 함께 코리아 Pre-IPO 소개를 진행한다.

한편 코리아펀딩은 최근 누적대출액 1900억원을 돌파한 P2P금융사다. 장외주식을 담보로 한 상품을 주로 출시하고 있으며 10여개 등록특허을 보유했다.
최근 장외주식과 공모주에 관한 분석보고서, 비상장 법인의 투자를 전문적으로 컨설팅 하는 코리아 Pre-IPO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있다.

코리아펀딩에 법인 및 전문 투자자로 투자할 경우 투자금액 한도 제한 없이 투자할 수 있고 법인 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에서 진행하는 투자 설명회나 간담회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을 부여하며 비상장 법인을 관리한 경력이 많은 코리아 Pre-IPO팀의 컨설팅과 더불어 진행하는 특별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