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부티쥬르, 플래그쉽 스토어 론칭 기념 '에이바이봄 박선미 원장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5.15 09:36

수정 2019.05.15 10:37

부티쥬르, 플래그쉽 스토어 론칭 기념 '에이바이봄 박선미 원장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부티쥬르 19.38' 론칭 이벤트로 박선미 원장의 보태니컬 리프팅 스킨케어 팁 공개

보태니컬 리프팅 브랜드 '부티쥬르'가 첫번째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인 '부티쥬르 19.38'의 오픈을 기념해 배우 한예슬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인 에이바이봄의 박선미 원장과 특별한 메이크업클래스를 진행했다.

부티쥬르 관계자는 “청담동 19-38번지에 문을 연 부티쥬르 19.38 플래그쉽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론칭 파티를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면서, ”27일 토요일 VIP Membership Day에는 파티 하이라이트 이벤트이자 VIP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로 ‘에이바이봄 박선미 원장님과 함께하는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 강의를 진행한 박선미 원장은 배우 한예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다솜, 하니, 박수진, 정혜성, 김윤지, 박은영 아나운서, 오영주, 신은수, 소야, 지우 등 유명 여배우와 셀럽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왔다.

이번 박선미 원장의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아침에 부기를 빼고 촉촉하고 은은한 물광피부를 표현하는 팁이 공개돼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평소 박 원장이 자주 애용하는 부티쥬르의 아침 스킨케어 루틴 제품들이 소개되어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날 공개된 박선미 원장의 아침 스킨케어 루틴 제품은 부티쥬르의 ▲엑스리프팅팩 ▲연꽃수 카밍팩 ▲스노우로터스 리프팅 세럼(유리광 세럼)이다.
이 중 ‘엑스리프팅팩’은 특수 직조 원단의 하이드로겔 리프팅팩으로, 30분만 착용해도 강력한 특수 원단의 압박으로 아침 붓기를 없애주고 시술 없이도 안면 리프팅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날 론칭 파티에서는 메이크업 클래스 시작에 앞서 모델은 30-40분 전에 엑스리프팅팩을 착용하고, 연꽃수 카밍팩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맑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했다. 이후 마무리 단계에서 ‘스노우로터스 리프팅 세럼’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유리광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피부 환경을 연출했다.

부티쥬르, 플래그쉽 스토어 론칭 기념 '에이바이봄 박선미 원장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또한 유리광 메이크업 클래스에서 사용된 ‘스노우로터스 리프팅 세럼’은 과하게 번들거리지않고 피부에 착 감기는 물광 피부 표현에 집중한 탄력, 미백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해발 3000m, 영하 30도 이하의 히말라야 지대에서 살아남은 눈연꽃 '설련화' 성분이 담겼으며, 설련화에 함유된 캄페놀 성분이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탄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스노우로터스 제품 라인에 함유된 카멜리아 동백나무꽃 추출물과 지모뿌리 추출물이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박 원장은 메이크업 클래스를 통해 "부티쥬르 유리광 세럼은 97.7% 자연 유래 보태니컬 성분들로 이루어져 피부에 탄력을 주는 건강한 세럼으로, 촉촉하면서 흡수력이 뛰어나 아침 메이크업 전 쫀쫀한 수분 세럼으로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부티쥬르 19.38 플래그쉽 스토어는 앞으로 평일 11시~19시/토요일 12시~17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부티쥬르의 제품들과 다채로운 전시 액티비티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