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18K 목걸이 브랜드 '가네시',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5.17 10:11

수정 2019.05.17 10:11

18K 목걸이 브랜드 '가네시',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전품목 20~40% 할인 및 뮤즈 손예진 팬싸인회 응모권 증정

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열흘간 '사랑하는 만큼 봄~ thank you for you'라는 타이틀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품목 20~40% 할인과 더불어, 5월에 생일이 있는 구매고객 모두에게 바디기프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손예진 목걸이' 혹은 '손예진 귀걸이'로 불리며 완판되는 등 수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가네시의 다양한 제품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가네시에는 '트윙클 컬렉션', '케렌시아 컬렉션', '프리비가든 컬렉션' 등 다양한 디자인의 라인이 있는데, 각 컬렉션마다 독특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완판 및 재입고 행진을 통해 그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가네시의 베스트 상품인 '트윙클 컬렉션' 라인의 제품들은 출시된 직후 1차와 2차 생산제품이 모두 완판되고 추가 생산을 하기도 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해당 컬렉션은 작은 진동에도 큰 흔들림이 전달되는 국내 최초의 특수셋팅기법인 트윙클 셋팅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다이아몬드 특유의 반짝임을 더 극대화시켜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트윙클 컬렉션 못지 않게 큰 인기를 누렸던 제품으로는 '프리비가든 컬렉션'을 꼽을 수 있다. '프리비가든 컬렉션' 라인은 2-WAY 디자인으로 디자인 된 제품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핑크골드 체인을 기본으로하여, 천연 루비와 블루다이아몬드, 천연 브라운다이아몬드 펜던트를 각각 하트, 나비, 별의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하고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다. 또한 뒷부분 자석에 의해 펜던트를 펼치거나 교차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희소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가네시에서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20~40% 제품 할인뿐 아니라,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 모두에게 가네시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가네시의 뮤즈, 배우 손예진의 팬싸인회 응모권을 증정하는 행사 또한 함께 진행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