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아띠베뷰티,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입점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3 08:49

수정 2019.06.13 08:49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아띠베뷰티 부스 전경. 아띠베뷰티 제공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아띠베뷰티 부스 전경. 아띠베뷰티 제공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가 지난 5일 메가스토어로 단장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면세점을 제외한 국내 첫 오프라인 판매다.

아띠베뷰티는 엄격한 품평을 통해 '울트라리프3'와 '씬비'를 입점하고,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내 뷰티 디바이스 존에 제품을 선보인다.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케어 디바이스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 눈가 주름 감소,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의 짧은 시술 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씬비는 중주파와 발광다이오드(LED) 기능으로 바디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다중 중주파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도와 복부 피부 두께 개선, 허벅지 등 부위의 붓기 완화, 피부 혈액 순환,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블루·옐로·레드 3가지 LED 모드가 피부 진정, 피부 톤 및 탄력 개선 효과를 돕는다. 자신에게 맞는 강도 설정이 가능하고, 넓은 피부 면적부터 팔뚝살, 셀룰라이트 등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홈 케어 시장의 확대로 뷰티 디바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경험하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국내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한국 토종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집속초음파 기술을 응용한 리프팅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이노리프와 바디 관리기 씬비, 플라즈마와 갈바닉 모드로 피부 관리 가능한 플라닉 등을 보유하고 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