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다빈치독, 2019하이서울 어워드서 우수상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20 06:10

수정 2019.06.20 06:10

다빈치독, 2019하이서울 어워드서 우수상

펫트리션(PETRITION)의 반려견 주식사료 브랜드 다빈치독 그레인프리 리얼미트가 2019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2019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진행하는 사업으로 1,2차 엄격한 기준의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제품에 서울시에서 인정한 우수 상품 이라는 인증마크를 부여하며,선정된 우수기업에게는 국내 홍보 뿐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있다.

다빈치독은 잔류농약, 중금속, 곰팡이독소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미국 AAFCO의 기준을 준수하고 육분, 어분등 가축사료용으로 렌더링한 재료가 아닌 사람에게 유통되는 등급의 육류만을 주재료로 하여 스팀으로 천천히 쪄내는 스팀드 제조방식으로 높은 상품 경쟁력과 뛰어난 상품가치가 인정되어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이 가능한 상품이라 판단 되 선정됐다.

반려동물은 가축이 아닌 가족이기에 사람에게 금지된 가축용 원료는 어떠한 것도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만큼 유용한 영양분을 그대로 흡수 할 수 있도록 스팀으로 천천히 쪄내어 생육 본연의 맛을 살려 기호성이 높으며 소화,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실제 다빈치독사료에서는 타우린,글루코사민등 유용한 영양성분이 인공적으로 첨가되지 않고 식재료에서 자연적으로 함유된다.

제품이 생산 될 때마다 매번 직접 시식을 하여 맛을 보고 품평을 하는데 짜거나 단맛이 전혀 없어 심심하지만 조미를 전혀 하지 않은 육포 또는 쥐포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모든 음식은 공기에 노출되는 순간부터 산패하기 시작하는데 식품용 산소흡수제가 포함된 개별 지퍼백을 적용하여 신선도를 지켜주고 위생적으로 보관을 편리하게 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다빈치독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로써 비글구조네트워크를 통해 입양절차가 이루어진 입양가족이에게 다빈치독 제품을 선물하는 입양 독려 이벤트 나의 가족이 되어줘서 고마워 를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유기동물,실험동물,농장동물등 사람의 이익 때문에 고통받는 동물들의 동물권 신장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계획이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