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반려동물과 여름나기..하림, '더리얼X마이펫의 이중생활' 기획팩 출시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9 16:13

수정 2019.06.19 16:13

- 전국 GS 25 판매개시
-1500명에게 “마이펫의 이중생활2” 영화예매의 기회가 
반려동물과 여름나기..하림, '더리얼X마이펫의 이중생활' 기획팩 출시

여름 바캉스 휴가 시즌이 돌아오며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많은 행사나 휴가지가 검색어 반열에 오르며 반려동물의 여름나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크다. 펫푸드 업계에도 이와 같은 흐름에 맞추어 이색 기획팩들이 등장해 화재다.

하림펫푸드의 100% 휴먼그레이드와 합성보존재 0%의 펫푸드 더리얼과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제작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와 콜라보 기획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의 “더리얼X 마이펫의 이중생활2” 기획팩은 주식과 간식으로 구성돼있다.

상품 구성은 주식으로는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 어덜트로 외출이나 여행에 적합하도록 200g 단위로 구성하였다. 간식으로는 모기업인 하림그룹의 닭가슴살을 공급받아 만드는 슬림닭가슴살 캔2개 구성으로 강아지 간식 뿐만 아니라 고양이 간식도 구성됐다.

“더리얼X마이펫의 이중생활2” 기획팩 구성에 “마이펫의 이중생활2” 영화예매 당첨 쿠폰이 동봉되어 있으며, 무려 1500명에게 당첨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안전하고 맛있는 반려동물의 먹거리로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상품들이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어 새로운 출시 트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며 “더리얼X마이펫의 이중생활2” 영화 콜라보 기획 상품은 반려동물가족 중심으로 수요가 클 것이라고 기대한다” 고 말했다.


“더리얼 X 마이펫의 이중생활2” 영화 기획팩은 6월 10일 부터 전국 GS 25에서 구매 할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