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계양전기, BLA 임팩트 시리즈 출시 1주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28 11:25

수정 2019.06.28 11:25

계양전기, BLA 임팩트 시리즈 출시 1주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한다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계양전기는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1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한 달간 충전 임팩트드라이버 ID18BLA, 드라이버렌치겸용 DW18BLA, 렌치 IW18BLA 3기종(베어툴 제외)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아이더 박보검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고객 감사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 간단한 제품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한다. 계양전기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구입 제품등록 바로 가기’ 메뉴를 클릭해 로그인(비회원은 회원가입 필요)해야 한다. 이후 제품기종, 제조번호, 구입일, 구입처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 영수증 파일을 첨부하면 제품 등록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할 경우 구매 영수증 보관이 중요하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당사의 제품에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을 위해 티셔츠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양전기는 보다 시장 지향적인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3기종은 지난해 6월 출시됐으며, 강력한 파워와 세련된 검은색 디자인, 기존 제품과의 우수한 배터리 호환성 등이 전문가 고객 사이에 좋은 평을 받으며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임팩트 드라이버와 렌치 사용 현장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손꼽히는 파워를 탁월하게 향상해 더욱 빠른 체결, 해체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약 3개월의 기간에 거쳐 2단계의 전문가 그룹 사용자들에게 철저히 검증을 받는 과정도 거쳤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철저하게 반영할 수 있었던 이유다. 실제 ID18BLA의 최대토크는 210N.m로 기존 제품 대비 17%가량 파워가 향상됐다. 이는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동급 기종(170~190N.m)과 비교해 파워가 월등한 것이다.

체계적이고 반복적인 품질 테스트 시스템을 거쳐 내구성을 입증한 것도 눈길을 끈다. 충전 임팩트 시리즈는 겉모습의 변화뿐만 아니라,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출시 전에 가속 수명과 한계 수명 시험을 진행해 사용기간 경과에 따른 성능 변화 점검을 마쳤다. 이로써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을 월등히 개선할 수 있었다. 생산 및 조립을 마친 제품은 전수검사를 진행해 한 번 더 확인하는 까다로운 품질 검증 시스템을 거침으로써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

사용하는 사람의 안전과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편의기능도 적용됐다. 가장 대표적인 기능은 ASC(Auto Stop Control) 기능이다. ‘ID18BLA’와 ‘DW18BLA’ 모델에 적용된 ASC 기능은 철재용 직결 피스 작업 시 나사의 부러짐 또는 머리 뭉개짐 현상을 방지하고자 체결상태를 인식해 자동으로 정지한다. ‘IW18BLA’ 모델에 도입된 ASC기능은 너트 해체 작업을 할 때 너트가 거의 다 풀리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준다.


신제품 3종 모두 강력한 회전력을 견딜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의 기어박스 및 5.0Ah 배터리가 기본 구성돼있다. 어떤 작업 상황에서도 최상의 작업 효율 및 탁월한 내구성을 선사한다.
오랜 시간 일정하면서도 강한 힘을 유지하며, 동급 대비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인체 공학적인 설계도 적용돼 작업 피로도를 낮춰주는 동시에 능률은 향상시켜 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