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밀레시스텍, ‘바로잠김 도어락’ 6종 포토상품평 이벤트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7.22 11:16

수정 2019.07.22 11:16

밀레시스텍, ‘바로잠김 도어락’ 6종 포토상품평 이벤트

밀레시스텍이 ‘밀레 도어락 포토상품평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밀레는 지난 6월 문을 닫는 순간 즉시 잠기는 밀레만의 혁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바로잠김 도어락’ 시리즈를 온라인 쇼핑몰에 출시한 바 있다. 밀레는 이번 온라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바로잠김 도어락’을 포함한 전 제품에 대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프로모션의 증정 상품은 여름 바캉스에 필요한 고가의 명품 캐리어 ‘델시 7종 세트’로, 포토상품평 작성자 중 매주 27명을 선정해 증정된다. 밀레 도어록의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만 진행되며 공식 브랜드관 여부는 인증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밀레 제품 구매 후 설치 완료 사진과 함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구매한 쇼핑몰과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후 쇼핑몰과 개인SNS에 올린 포토 상품평의 링크(URL)를 주소 및 휴대폰 번호와 함께 이벤트 전용 이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에는 ‘바로잠김’ 기능이 적용돼 보안성이 한층 강화된 MI-5000D, MI-5200S, MI-5400S, MI-6000YS, MI-6200YS, MI-6300D 등 총 6종이 있다.
일반적인 디지털 도어록은 문을 닫아도 바로 잠기지 않고 평균 3~4초의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바로잠김 도어락’은 문을 닫으면 즉시 잠겨 침입을 시도하는 범죄를 방지할 수 있다.

또 밀레의 터치식 ‘바로잠김 도어락’은 아무 숫자를 무한으로 누르고 마지막에만 비밀번호를 눌러도 문을 열 수 있는 무한허수 기능 또는 터치패드의 숫자 위치가 변하는 실시간 변위형 터치패드가 적용돼 제품 사용 후 지문이 남아 비밀번호가 노출되는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


밀레시스텍 정철교 대표는 “최근 발생한 ‘신림동 원룸 미행사건’ 등으로 도어락에 대한 관심 및 수요가 증대되고 있다”며 “밀레 ‘바로잠김 도어락’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해 편안한 마음으로 즐거운 바캉스를 떠나 시원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