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더 데이지, ‘여름아 부탁해’ OST 애절한 슬픔의 발라드 ‘다 괜찮은 척 하고’ 공개

입력 2019.07.26 13:29수정 2019.07.26 13:29
더 데이지, ‘여름아 부탁해’ OST 애절한 슬픔의 발라드 ‘다 괜찮은 척 하고’ 공개

가수 더데이지(The Daisy)가 여름 감성 짙은 발라드 OST를 발표했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에 나선 더데이지는 수록곡 ‘다 괜찮은 척 하고’ 음원을 28일 공개한다.

신곡 ‘다 괜찮은 척 하고’는 공감되는 가사와 웅장하고 슬픈 사운드 그리고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슬픈 발라드곡으로 완성됐다.

‘다 괜찮은 척 하고 다 잊은 척을 하는 내가 안쓰러워 / 너 없이 잘 살수 있단 말 다 거짓말 모두 거짓말 / 진심이 아닌 그 말 나 어떻게 너를 놓을 수가 있겠니’라는 노랫말이 돌이킬 수 없는 이별의 아쉬움을 가슴 절절하게 그리고 있다.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작업해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이 공동 작업을 통해 보컬리스트 더데이지의 명품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 전개에 감동을 주는 발라드로 완성됐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물로 배우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원, 나혜미 등이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기존 발표곡을 통해 감성 짙은 발라드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더데이지가 이별의 쓰디 쓴 아픔을 담은 노래로 극 전개의 활력과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더데이지의 ‘다 괜찮은 척 하고’ 음원은 28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