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렌탈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8.12 13:35

수정 2019.08.12 13:35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렌탈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
엠에스코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렌탈 상품 출시를 기념해 DPC 크림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프렌치 피시 콜라겐과 탄력 특허 성분인 화이트 루핀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단백질, 진주 콤플렉스, 캐비어 추출물 등이 포함돼 피부 탄력과 고보습에 도움을 주는 크렘 드 젬므 크림과 눈가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톡스 래디언스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된 40만원 상당의 DPC제품 패키지가 함께 증정된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6가지 부위에 따라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사용한 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3가지 파장의 총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 상태 개선 및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DPC관계자는 "집에서 편하게 꾸준한 관리가 가능한 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요구 충족을 위해 웰릭스렌탈과 함께 이번 상품을 진행하게 됐다"며 "LED마스크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되는 DPC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