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레이캅코리아,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 출시.. 듀얼모터헤드 적용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17 08:49

수정 2019.09.17 08:49

레이캅코리아 프리미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RPC)'. 레이캅코리아 제공
레이캅코리아 프리미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RPC)'. 레이캅코리아 제공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듀얼모터헤드와 강력한 흡입력으로 최상의 성능을 구현한 프리미엄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퍼펙트(RPC)’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지난 7월 선보인 초경량 올인원 무선청소기에 이어 이번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무선청소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는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 탑재로 완성한 최상의 흡입력, 초미세먼지를 99.9% 이상 제거하는 4단계 클린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먼지 흡입 방지, 세계 최초로 2개의 독립적인 모터브러시를 하나로 구성한 듀얼모터헤드, 침구살균 및 바이러스 제거율 99.9%의 UV 헤드를 탑재한 것이 대표적인 특장점이다.

먼저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최상의 흡입력을 갖췄다. 매분 최대 10만4000회 회전하는 초강력 흡입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한다.

무선청소기 사용시 많은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우려했던 요소로 꼽히는 미세먼지 배출과 냄새 걱정도 완벽히 차단했다.
총 4단계의 클린 시스템을 통해 0.3㎛(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를 99.97%이상 제거해 청결하고 안전한 공기만을 배출해 사용자의 먼지 흡입을 막았다. 원터치 비움 방식, 워셔블 필터로 사용 후 관리도 용이하다.

또한 세계 최초 기술로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2개의 모터브러쉬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헤드를 구현했다. 소프트 브러시는 바닥의 큰 쓰레기에서 미세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제거하고 딥 브러시는 강력한 회전으로 카펫이나 러그 안쪽의 숨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풋 레버를 가볍게 밟아 원터치로 브러시 교체가 가능해 바닥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청소가 쉽게 가능하다.

바닥 청소뿐 아니라 침구 등 가족건강과 직결되는 집 안 전체의 위생관리가 가능하도록 레이캅이 전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던 침구살균청소가 가능한 UV헤드도 장착했다. 파장 253.7nm의 자외선(UV-C)로 살균해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99.9%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흡입과 동시에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알레르기성 질환을 일으키는 집먼지진드기 및 하우스 더스트까지 함께 제거한다.

그 외에도 콤비네이션 노즐을 활용해 가구, 전자제품 등 스크레치에 취약한 장소를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틈새노즐로 창틀, 에어컨 등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별매품인 미니파워헤드로 차량 내부 청소 및 페브릭 쇼파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간편한 탈착식 배터리와 손쉽게 거치 가능한 벽걸이 거치대로 충전과 보관 편의성을 더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집안 필수품으로 자리를 굳혀가는 무선청소기 시장에 진입하는 만큼 무선청소기에 대한 사용자의 많은 불편사항과 수요를 파악하고 개선해 소비자들이 완벽한 무선청소기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이번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는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해 무선청소기로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최대한 갖춰낸 만큼 만족할 수 있는 대한민국 무선청소기로 업계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