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나들이의 계절… 캠핑·낚시·골프 용품 ‘눈길’ [Weekend 라이프]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20 03:59

수정 2019.09.20 03:59

나이키 메가샵을 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나이키 메가샵을 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홈플러스 강서점은 간절기를 맞아 침구류 교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상품을 내놨다.
홈플러스 강서점은 간절기를 맞아 침구류 교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상품을 내놨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왔다. 맑고 청명한 하늘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이면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커진다.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근교로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거나 운동, 때로는 화사한 화장도 마음 속 스트레스를 날리는 좋은 방법이다.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캠핑이나 낚시는 어떨까. 감성이 충만해지는 가을의 어느 하루를 가족이나 친한 친구와 함께 자연 속에서 즐겨보자. 지루하기만 한 일상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도 있다.
유통가는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내놨다.

가을 단풍 나들이 용품을 찾는다면 쿠팡의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찾아보자.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 기획전에서 텐트·매트부터 가을낚시·골프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를 9만4000원대, '데이브렉 매직 접이식 바비큐 화로대' 1만7000원대가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라운딩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골프페어'를 20일부터 29일까지 연다. 신세계 전 점포의 골프샵과 골프웨어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다양한 기획 상품과 1대1 퍼팅 세미나, 프로 초청 레슨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센텀시티점에서는 오는 21일 백화점 최초로 타이틀리스트 피팅데이를 연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총 45억 물량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No.1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 골프 박람회는 봄과 가을,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가을 나들이를 위한 운동화를 찾고 있다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가보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최근 6층에 662.2㎡(약 200평) 규모의 나이키 메가샵을 오픈했다. 일반 매장에 비해 의류·슈즈 상품군이 약 3배 이상 다양한데다, 축구 매니아들을 위한 싸커 라인 존도 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색조 화장품으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는 촉촉한 보습케어도 중요하다. 옥션은 21일까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아우라, AHC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열고 AHC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도 준다.

굳이 바깥으로 나가지 않고, 집안에서 이불 속에서 뒹굴거리며 따듯한 가을 햇빛을 즐겨도 좋다.
홈플러스 강서점은 간절기를 맞아 침구류 교환을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상품을 내놨다. '뉴트로' 콘셉트로 과감한 패턴과 다양한 트렌드 컬러가 특징이다.
매트리스패드, 베개커버, 차렵이불이 하나로 구성된 '차렵 세트'(5만9900~6만9900원)가 대표 상품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