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대통령은 공산주의자에 북조선편" 국대떡볶이 대표 연이은 막말

입력 2019.09.24 11:15수정 2019.09.24 11:15
"文대통령 사회주의 정권…나라 정체성 바꾸려 해"
"文대통령은 공산주의자에 북조선편" 국대떡볶이 대표 연이은 막말
/사진=국대떡볶이

떡볶이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북조선편"이라고 비난을 이어가 논란이 일고 있다.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는 지난 18일 북한 대남선전매체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삭발을 비판한 기사를 링크하며 "문재인이 황 대표의 삭발을 말렸다. 결론은 문재인은 북조선 편"이라고 적었다.

20일 그는 "제 주변엔 훌륭한 기업가들이 넘쳐난다"며 "영웅이 되어야 할 그들이 문재인 사회주의 정권 아래 죄인 취급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는 자신의 게시물에 '문재인은공산주의자' 코링크는 조국꺼'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고 있다.

김 대표의 이같은 발언은 일부 극우지지자에 의해 지지를 받고 있기도 하다.

김 대표는 24일 페이스북에 "약 1000명의 친구 신청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제 계정을 팔로우 해주시거나 제 아내 계정으로 친구 신청해달라. 주로 여성분이면 더 좋다"고 말했다. 그가 막말을 쏘아낸 이후 SNS 팔로우가 쇄도했기 때문이다.


그는 "대통령이 나라의 정체성을 바꾸려 한다"며 "저와 제 가정은 내 나라 내 땅에서 싸우다 죽을 것이다. 한 분이라도 함께 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 대표를 비판하며 국대떡볶이를 불매운동하자는 게시물이 게재되고 있는 상황이다.

#국대떡볶이 #대표 #문재인대통령 #공산주의자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