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PN풍년, 임산부의 날 맞아 '꾸노 베이비케틀 사연 공모 체험단' 모집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0 09:15

수정 2019.10.10 09:15

PN풍년, 임산부의 날 맞아 '꾸노 베이비케틀 사연 공모 체험단' 모집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꾸노 베이비케틀 사연 공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꾸노 베이비케틀은 스마트 분유기능이 탑재된 전기주전자형 분유포트로 초보 엄마, 아빠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패널에 있는 분유 버튼을 누르면 고온가열살균을 거친 후 분유에 가장 적합한 42℃로 자동 설정되며 최대12시간까지 보온이 유지된다. 물을 끓여 살균 소독을 하고 보온병에 담아 다른 물과 섞어 적정 온도까지 식히는 과정을 한 번의 터치로 간소화해 분유 온도를 일일이 맞추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분유 외에도 차와 커피에 가장 알맞은 온도로 설정 가능해 실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1℃ 단위 온도 조절로 사용자만의 맞춤형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주전자 용기는 내열유리로 제작돼 장시간 고온가열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체험단 모집 기한은 오는 20일까지로, PN풍년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꾸노 베이비케틀이 필요한 나만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지원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 PN풍년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들은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제품 사용 후기를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PN풍년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부모님이 될, 또는 예비 부모님을 지인으로 둔 소비자들의 사연을 듣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엄마와 아빠 아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브랜드 가치를 담은 '꾸노 베이비케틀' 체험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의 날이 생소한 분들도 뜻깊은 임산부의 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