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창립 4주년 이벤트 개최


[파이낸셜뉴스]장외주식 온라인 플랫폼 코리아펀딩은 창립 4주년을 맞이해 오는 22일까지 ‘사(4)랑하는 고객님을 위한 4주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4가지로 첫 번째는 2000만원 이상 투자자 1명을 추첨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500만원 이상 투자자 2명을 추첨해 ‘테팔 초고속 블렌더’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200만원 이상 투자자 4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세 번째 10만원 이상 투자한 신규고객 경우 1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1월에는 특정 투자상품에 한해 높은 이자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1인 가정부터 그 이상 가정을 이루고 계신 투자자분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려했다”고 했다.
신규투자자 포함 총 당첨인원이 약 500명 이상으로 이전 이벤트 대비 당첨자 혜택을 큰 폭으로 상향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펀딩은 현재 누적대출액 약 2400억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는 P2P기업 중 하나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P2P출범 초기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그 결과 벌써 4주년을 맞이했다”며 “본격적인 법제화가 눈앞에 다가온 만큼 그에 발맞춰 변함없는 안심투자처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