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국내 유일무이 스니커 축제 ‘스니커하우스’ 개최

16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스니커 매니아들이 모이는 국내 유일한 ‘스니커 쇼’ 이자 ‘스니커 축제’인 스니커하우스가 개최된다.

스니커하우스는 스니커 및 스니커 아트워크 전시, Buy/Trade zone, 스니커 커스텀, 슈케어, 스니커 솔루션, 스니커 캐릭터 등 스니커에 관련된 모든 브랜드들이 입점하여 브랜드 홍보 및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며, 스니커즈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대규모 오프라인 스니커즈 컨벤션이다.

이번 스니커하우스는 국내 최초 아웃도어 스니커 축제로 ‘스니커 캠핑’을 주제로 캠핑 현장을 묘사해 구현 했으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도심 속 야외 테라스인 ‘더 테라스’ 에서 진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 스니커하우스에는 스니커, 스트릿 의류, 슈케어, 스니커 어플/솔루션, 온라인 스토어, 스케이트 보드 크루, 플리마켓 등 벤더 30여팀이 참여 하며 DJ라이브 공연과 스니커 라이브 커스텀, 스니커 게임, 스니커즈 진가품 판별 방법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한국판 ‘스탁엑스’로 불리우는 스니커즈 경매 플랫폼 ‘엑스바이블루’가 처음으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를 했으며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Helinox’, 국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무신사' 등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와디의 신발장’, ‘GQ sneakers’, ‘무신사TV’, ‘태거’, ‘하빠TV’ 등 국내 유명 유투버 채널들도 참여해 현장의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파크몰은 스니커하우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포츠 브랜드 및 다양한 F&B매장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