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방탄소년단의 여행 리얼리티 ‘본보야지 시즌 4’ 제작지원 나선 부킹닷컴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18 09:56

수정 2019.11.18 09:56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공식 포스터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공식 포스터

[파이낸셜뉴스] 부킹닷컴이 19일부터 방송되는 방탄소년단의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BTS BON VOYAGE Season 4)’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BTS BON VOYAGE)’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유쾌한 여행기를 담은 인기 리얼리티 시리즈로, 2016년 시즌1 북유럽, 2017년 시즌2 하와이, 2018년 시즌3 몰타에 이어 올해는 뉴질랜드로 떠난 방탄소년단의 이야기가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BTS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시즌 4에서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마음껏 누리며 액티비티를 펼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비롯, 다양한 부킹닷컴 숙박시설에서 묵으며 생긴 에피소드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뽐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홈, 아파트 등 개성 넘치는 숙박 옵션 620만개 이상을 포함해 총 2천9백만개 이상의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부킹닷컴은 본보야지 시즌 4를 통해 부킹닷컴의 다양한 숙소 옵션에 대해 널리 알리고자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


임진형 부킹닷컴 동북아 총괄대표는 “이번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제작지원을 통해 부킹닷컴의 다양성과 편리함을 더 많은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부킹닷컴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보다 쉽게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 아래,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경험 향상을 위해 언제나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