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소상공인방송, '대배우의 시장한 여행' 여수편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19 10:12

수정 2019.12.19 10:12

소상공인방송, '대배우의 시장한 여행' 여수편 공개

임현식X이정섭 여수 중앙시장 청년몰 찾아…22일 오후 3시 방영

소상공인방송의 청춘예찬 프로그램 '대배우의 市場(시장)한 여행'이 이번에는 임현식과 함께 여수로 떠난다. 여수 편은 임현식의 55년 지기 절친한 친구인 이정섭이 게스트로 나서 특별한 우정여행기를 만들며 식도락을 함께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여수의 낭만을 자랑하는 밤바다와 푸짐한 밥상을 통해 여수의 넉넉한 인심을 즐기며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자타공인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임현식과 이정섭의 특별한 케미가 재미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섭 외에도 묘령의 여인이 특별 게스트도 출연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특별 게스트와 함께 사연이 숨겨진 갓김치를 맛보며 즐겁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본격적으로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임현식과 이정섭이 여수 꿈뜨락몰을 찾는다. 이곳에서 1년 6개월을 보냈다는 청년 상인들을 찾아 의욕 넘치는 모습과 남다른 포부를 들여다보며 지난 시간의 성적보고서를 살펴본다.

특히 맛 전문가로 정평이 난 이정섭의 음식 평가가 청년 상인들을 더욱 긴장하게 할 예정이다. 이번 기회로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는 청년 상인들의 모습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여수 꿈뜨락몰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이색 매장과 색다른 풍경들이 ‘대배우의 市場(시장)한 여행’ 여수 중앙시장 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대배우의 市場(시장)한 여행’은 쉐프 이연복, 가수 김정민, 탤런트 심양홍, 이정섭, 최주봉이 임현식의 여행친구가 되어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 5대 도시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본 방송은 오는 22일(일) 오후 3시 시작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