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TS샴푸’ 홈쇼핑 방송서 설 선물 특집 방송 진행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20 13:12

수정 2020.01.20 13:12

‘TS샴푸’ 홈쇼핑 방송서 설 선물 특집 방송 진행한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손흥민샴푸’로 유명해진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설 선물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TS트릴리온은 오는 21일까지 홈쇼핑 방송을 통해 ‘TS샴푸’와 ‘TS비디샴푸’로 구성된 설 선물 특집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현대홈쇼핑(21일), GS홈쇼핑(22일) 등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 당일에만 설 선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설 선물 패키지는 기본 2박스로 구성돼있다. 패키지(박스 당)에는 샴푸 500g 2개, 샴푸 100g 2개, 파우치 6g 2개가 포함돼있으며, 체험분 파우치 6g 4개도 추가로 포함돼있다. 설 선물 패키지는 더블구성(4박스)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당일에만 한해 판매된다.


TS트릴리온은 자사 쇼핑몰을 통해 TS선물세트를 3개 구입 시 1개의 선물세트를 더 제공하는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선물세트를 한 개만 구입한 소비자도 트리트먼트 500ml를 하나 더 증정받을 수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을 보강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 홈쇼핑을 통해 한 달간 한정 판매해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은 바 있다.

TS트릴리온 홈쇼핑 관계자는 “국내 탈모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탈모 예방을 위해 헤어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급증하고 있다”며 “명절 선물로 탈모샴푸를 준비하는 사람도 크게 늘고 있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 TS샴푸 선물 패키지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설 선물 패키지를 따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설 선물 패키지를 통한 매출 증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TS브랜드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 등 국내 리딩 브랜드에 맞는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fnSurvey